Project : BI design
Client : Gourmet F&B Korea
Project scope : Brand naming, BI design, Application design
Year : 2018
CHALET de MARIE는 정통 유럽식 제조 방식과 자연의 깨끗함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치즈브랜드입니다.
샬레(CHALET)는 유럽 산악지방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오두막을 의미하며 치즈를 만드는 농가를 뜻하기도 합니다.
‘샬레드마리’는 깨끗한 자연환경에서 정통 유럽식 제조방식으로 신선한 치즈를 만드는 여성의 모습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네임입니다. 브랜드 디자인은 스위스 어느 농가의 테이블 에서 볼 수 있을 것 같은 퀼트 이미지를 모티프로
표현되었습니다. 손으로 한땀씩 정성을 다해 만든 퀼트처럼 순수하고 투박한 고집으로 신선한 치즈를 만든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서로 마주보는 젖소의 모습으로 낙농업을 쉽게 연상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클래식하고
Serif한 로고타입은 유럽의 이미지를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