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DIO IMPLANT


Oral Care Solution 기업 디오는 변화하는 임플란트 시장에서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기업의 첫 얼굴인 CI를 변경했습니다. 기존 임플란트 시장은 B2B(치과) 중심 시장이었다면, 이제  소비자가 직접 임플란트 브랜드를 찾는 B2C 시장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다양한 임플란트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주도권을 가지게 되었으며, 단순히  제품의 우위를 설명하는 방식에서 탈피하여 브랜드 고유성이 요구되는 시점입니다.
기존 디오 CI는 소비자에게 인상적인 이미지를 전달하기에는 시각적 존재감이 부족했으며, 새로운 CI는 디지털기술기반 기업으로서 신뢰성을 전달하면서도,  소비자에게 쉽게 각인될 수 있는 디오만의 시각적 개성을 정립하는 것을 목표로 개발됐습니다.  간결한 사명 ‘DIO’안에 디오만의 개성을 넣기 위해 문자의 중앙이자 Implant를 연상할 수 있는 ‘I’에 그래픽 포인트를 더했으며, 임플란트의 이미지를 구체적으로 표현하는 방식이 아니라 기업이 지향하는 가치를 담아 표현했습니다.

Year       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