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wangju National Museum

Project : BI Design Client : Gwangju National Museum Project scope : BI Design, Application Design Year : 2020 국립광주박물관 첫 글자 ‘g’와 대표 문화재인 도자기를 모티프로 해와 달이 시간에 따라 모습을 바꾸는 것처럼 변화와 발전을 거듭하는 박물관의 이미지를 표현하였다. 시간의 흐름은 물과 같아 세월 유수(歲月流水)라고 부르듯 물의 파동를 연상할 수 있도록 역동성을 강조하였다. 또한,…

arcloud

Project : BI Design Client : Daewoo E&C Project scope : Naming, BI Design Year : 2020 아클라우드는  천편일률적인 아파트 주거생활에 활력과 위안을 더해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브랜드입니다. 아클라우드는 arc와 cloud가 결합된 이름으로 ‘여유를 잇는 구름’, ‘가치를 잇는 구름’을 의미하며, 집과 일터, 사람과 사람, 쇼핑과 휴식을 잇는 새로운 공간을 지향합니다. 아클라우드 디자인은 arc(호)를 모티프로 표현하였습니다. arc형의…

GREENTRIC

Project : BI Design Client : Huyndai Electric Project Scope : BI Design, Slogan Design, Application Design Year : 2021 The Great Beginning, The Great Change ‘Greentric’은 에너지 대전환 시대에 맞춰 차세대 전력시장을 리드하기 위한 현대일렉트릭의 친환경제품 대표브랜드입니다. 친환경의 ‘Green’과 전기 ‘Electric’의 합성어로 환경과 인류를 더욱 이롭게 하고 미래 지속가능성을 높여주는 전력기기를 지향합니다. 친환경을 직관적으로…

Gwangju Design Biennale

Project : BI design Client : Gwangju Design Biennale Project scope : BI design, Application design Year : 2019 광주광역시는 21세기 디자인 시대를 맞아 디자인으로 도시 경쟁력을 확보하고 차별화된 도시감각을 일깨우기 위해 광주디자인비엔날레를 2005년에 창설했습니다. 해를 지나 2019년에는 디자인을 통해서 우리의 생활과 미래, 사람을 변화시킨다는 메시지를 ‘사람 사는 세상, 따뜻한 휴머니티’로 표현하고 이를 ‘humanity’ 브랜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