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EOUL·U

Project : 서울브랜드 개발 및 디자인 확장 시스템 구축 Client : Seoul metropolitan government Project scope : Brand design 1.0, Brand design 2.0 Year : 2015 국내 최초 시민주도형으로 만들어진 서울브랜드 I SEOUL U는 도시브랜드의 새로운 전형을 만들었습니다. I SEOUL U는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서울처럼 다양하게 해석될 수 있는 개방형 브랜드로 개발되었습니다. I SEOUL…

Pinetree Securities

Project : BI design Client : Hanwha Investment & Securities Project scope : BI design, Application design Year : 2019 Pinetree는 고객 중심의 온라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동남아 디지털 금융기업입니다. 기업 CI는 소나무 디자인과 Pinetree 워드마크가 심플하게 결합된 구조로 개발되었습니다. 소나무는 흔들림없이 안전하게 자산을 관리한다는 기업의 역할을 상징적으로 나타내며, 사선형으로 솟아 오르는 모양은 항상 고객의 수익과…

Gwangju Design Biennale

Project : BI design Client : Gwangju Design Biennale Project scope : BI design, Application design Year : 2019   광주광역시는 21세기 디자인 시대를 맞아 디자인으로 도시 경쟁력을 확보하고 차별화된 도시감각을 일깨우기 위해 광주디자인비엔날레를 2005년에 창설했습니다. 해를 지나 2019년에는 디자인을 통해서 우리의 생활과 미래, 사람을 변화시킨다는 메시지를 ‘사람 사는 세상, 따뜻한 휴머니티’로 표현하고 이를 ‘humanity’…

PRUGIO SUMMIT

Project : 대우건설 하이엔드 주거브랜드 Prugio Summit BI 개발 Client : DAEWOO E&C Project scope : Brand story, BI Design Year : 2017 푸르지오 써밋은 대우건설의 하이엔드 주거상품 브랜드입니다. 하이엔드 주거브랜드다운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하여 기존 푸르지오와는 다른 독자적인 이미지로 개발하였습니다. 푸르지오 써밋 디자인은 과도한 장식적인 이미지를 배제하고 고유한 이름이 부각될 수 있는 절제된 이미지 개발에 …

FRONT1

Project : BI design Client : D. CAMP BANKS FOUNDATION Project scope : Brand Naming, BI design, Application design Year : 2019 FRONT1은 혁신문화를 기반으로 청년창업 및 스타트업 기업들의 성장을 집중적으로 지원하는 전문 플랫폼입니다. 새로운 생각과 더 넓은 관점으로 비즈니스를 실현하는 플랫폼 본질을 Front로 표현하였으며, 혁신성장의 으뜸이 된다는 의미로 숫자 ‘1’을 더했습니다. 동시에 혁신창업 1번지라는…

HYUNDAI Autron

Project : CI, BI design, Vision Client : Hyundai Autron Project scope : CI design, BI design, Vision design, Application design Year : 2012, 2018, 2019     현대오트론의 기술 브랜드 ‘Mobilgene’은 자동차 업계의 화두인 ‘Mobility’와 유전정보의 단위를 의미하는 ‘Gene’을 결합하여 탄생하였습니다. 로고타입은 알파벳을 연결하여 ‘연결’의 개념을 표현하였으며, 이를 무한대(∽) 기호로 디자인하여 자동차 소프트웨어 플랫폼의…

Achimmarket

Project : BI design Client : Wecoldchain Project scope : Brand Naming, BI design, Application design Year : 2019 아침마켓은 아침처럼 신선하고 새로움으로 가득한 식품들이 있는 프리미엄 온라인 쇼핑몰 브랜드입니다. 상쾌하고 밝은 느낌을 주는 단어 ‘아침‘과 서비스 속성을 직접적으로 드러내는 ‘마켓’을 결합하여 엄선된 좋은 제품들을 신선하고 안전하게 판매하는 공간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아침의 받침 ‘ㅁ’과 마켓의…

Bunker de Lumieres

Project : BI design Client : Bunker de Lumieres Project scope : BI design & Application development Year : 2018 빛의벙커(Bunker de Lumieres)는 옛 군사통신기지였던 공간을 미디어아트와 테크놀로지의 융합을 통해 새롭게 탄생시킨 복합문화예술공간입니다. 과거 군사용 비밀벙커였던 장소의 역사적 특수성을 볼드하면서도 간결한 선으로 표현하였으며, 선들이 점차 내부에서 외부로 확산해 나가는 구조를 통해 빛으로 새롭게 태어나는 빛의…

etoday

Project : CI design Client : etoday Project scope : CI & BI design, Application design Year : 2019 이투데이는 경제동향을 비롯한 소식들을 빠르게 전파하는 전문 미디어채널입니다. 심플한 한글형 레터마크로 신뢰감을 전달하며 명조체를 기본으로 하여 현대적이고 유연한 이미지를 나타냅니다. 왼쪽 상단의 삼각형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이투데이의 진취적인 위상과 의지를 표현한 것이며, 오렌지 컬러는 미래를 비추는…

Gyeongju National Museum

Project : BI design Client : Gyeongju National Museum Project scope : Brand name, BI design Year : 2018 국립경주박물관은 신라의 역사와 문화가 온전히 기록되어 있는 대한민국의 가장 대표적인 지역박물관입니다. 천년의 유구한 역사와 황금빛 문화로 대변되는 신라는 국립경주박물관의 모든 것이자 본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천 년의 방대한 역사와 이야기가 담긴 경주박물관을 ‘Millennium Silla’로 정의하여 ‘MILLESILLA‘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