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EOUL·U

Project : 서울브랜드 개발 및 디자인 확장 시스템 구축 Client : Seoul metropolitan government Project scope : Brand design 1.0, Brand design 2.0 Year : 2015 국내 최초 시민주도형으로 만들어진 서울브랜드 I SEOUL U는 도시브랜드의 새로운 전형을 만들었습니다. I SEOUL U는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서울처럼 다양하게 해석될 수 있는 개방형 브랜드로 개발되었습니다. I SEOUL…

Pinetree Securities

Project : BI design Client : Hanwha Investment & Securities Project scope : BI design, Application design Year : 2019 Pinetree는 고객 중심의 온라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동남아 디지털 금융기업입니다. 기업 CI는 소나무 디자인과 Pinetree 워드마크가 심플하게 결합된 구조로 개발되었습니다. 소나무는 흔들림없이 안전하게 자산을 관리한다는 기업의 역할을 상징적으로 나타내며, 사선형으로 솟아 오르는 모양은 항상 고객의 수익과…

arcloud

Project : BI Design Client : Daewoo E&C Project scope : Naming, BI Design Year : 2020 아클라우드는  천편일률적인 아파트 주거생활에 활력과 위안을 더해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브랜드입니다. 아클라우드는 arc와 cloud가 결합된 이름으로 ‘여유를 잇는 구름’, ‘가치를 잇는 구름’을 의미하며, 집과 일터, 사람과 사람, 쇼핑과 휴식을 잇는 새로운 공간을 지향합니다. 아클라우드 디자인은 arc(호)를 모티프로 표현하였습니다. arc형의…

Gwangju National Museum

Project : BI Design Client : Gwangju National Museum Project scope : BI Design, Application Design Year : 2020 국립광주박물관 첫 글자 ‘g’와 대표 문화재인 도자기를 모티프로 해와 달이 시간에 따라 모습을 바꾸는 것처럼 변화와 발전을 거듭하는 박물관의 이미지를 표현하였다. 시간의 흐름은 물과 같아 세월 유수(歲月流水)라고 부르듯 물의 파동를 연상할 수 있도록 역동성을 강조하였다. 또한,…

Gwangju Design Biennale

Project : BI design Client : Gwangju Design Biennale Project scope : BI design, Application design Year : 2019 광주광역시는 21세기 디자인 시대를 맞아 디자인으로 도시 경쟁력을 확보하고 차별화된 도시감각을 일깨우기 위해 광주디자인비엔날레를 2005년에 창설했습니다. 해를 지나 2019년에는 디자인을 통해서 우리의 생활과 미래, 사람을 변화시킨다는 메시지를 ‘사람 사는 세상, 따뜻한 휴머니티’로 표현하고 이를 ‘humanity’ 브랜드로…

PRUGIO SUMMIT

Project : 대우건설 하이엔드 주거브랜드 Prugio Summit BI 개발 Client : DAEWOO E&C Project scope : Brand story, BI Design Year : 2017 푸르지오 써밋은 대우건설의 하이엔드 주거상품 브랜드입니다. 하이엔드 주거브랜드다운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하여 기존 푸르지오와는 다른 독자적인 이미지로 개발하였습니다. 푸르지오 써밋 디자인은 과도한 장식적인 이미지를 배제하고 고유한 이름이 부각될 수 있는 절제된 이미지 개발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