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eongju National Museum

Project : BI design Client : Gyeongju National Museum Project scope : Brand name, BI design Year : 2018 국립경주박물관은 신라의 역사와 문화가 온전히 기록되어 있는 대한민국의 가장 대표적인 지역박물관입니다. 천년의 유구한 역사와 황금빛 문화로 대변되는 신라는 국립경주박물관의 모든 것이자 본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천 년의 방대한 역사와 이야기가 담긴 경주박물관을 ‘Millennium Silla’로 정의하여 ‘MILLESILLA‘가…

GHRENOS

Project : BI design Client : CMG Pharmaceutical Project scope : Brand naming, BI design, Package design Year : 2018 Ghrenos 마이크로 패치는 미세한 마이크로 니들(needle)로 유효성분을 직접 피부 속으로 침투시켜 피부재생을 촉진하는 제품입니다. Ghrenos 이름은 천일홍의 학명인 Gomphrena globosa에서 유래하였습니다. 천일 간 피어있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처럼 그레노스도 오랫동안 지지 않는 아름다움을 간직하게 해준다는 의미를…

National Patriots and Veterans

Project : BI design Client : Ministry of Patriots and Veterans Affairs Project scope : BI design, Application design Year : 2018 국가유공자의 새로운 상징마크는 헌신과 희생으로 지금의 대한민국을 지켜온 수많은 국가유공자들에 대한 예우와 감사를 표함과 동시에, 국가의 역사적 의의와 정신적 가치가 반영된 매우 의미있는 디자인입니다.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태극마크에 불꽃 도형을 결합하여 우리나라의 모든 역사…

Ulsan Bang-Eo-Jin

Project : BI design Client : Ulsan Dong-gu Project scope : BI design, Application design Year : 2018 방어진항은 동해안 지역 최대의 항구이자 울산의 근현대 역사문화의 흔적이 남아있는 독특한 거리입니다. 장소의 독특한 개성을 잘 표현함과 동시에 명칭을 쉽게 인지할 수 있는 워드마크형 디자인으로 개발된 점이 특징입니다. 넘실거리는 파도 이미지로 표현된 방어진 글자꼴에서 해안가의 정취를 느낄…

Amsa-dong Prehistoric Site, Seoul

Project : BI design Client : Amsa-dong Prehistoric Site, Seoul Project scope : BI design, Application design, Character design Year : 2018 서울 암사동 유적은 선사시대 최대 집단 취락지로 인류 공동체의 생활상과 예술성, 문화적 흔적들이 잠들어 있는 매우 신비한 장소입니다. 그 동안 여러 발굴조사를 통해 40기 이상의 집자리터가 발견되었으며, 한강을 중심으로 어로와 채집 생활을 하며…

Chalet de Marie

Project : BI design Client : Gourmet F&B Korea Project scope : Brand naming, BI design, Application design Year : 2018 CHALET de MARIE는 정통 유럽식 제조 방식과 자연의 깨끗함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치즈브랜드입니다. 샬레(CHALET)는 유럽 산악지방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오두막을 의미하며 치즈를 만드는 농가를 뜻하기도 합니다. ‘샬레드마리’는 깨끗한 자연환경에서 정통 유럽식 제조방식으로 신선한 치즈를…

Seoul Museum of History

Project : BI design Client : Seoul Museum of History Project scope : BI design & Hierarchy Alignment Year : 2018 서울역사박물관은 서울의 유물과 도시유적, 역사가옥 등을 보호하고 전시하는 대표적인 기관입니다. 서울의 모든 역사를 대변하는 박물관의 장소적 특징과 같이 아이덴티티에도 서울의 과거부터 미래를 의미하는 도시의 시공간성이 표현되어 있습니다. 처음 ‘ㅅ’은 서울의 초성이자 산을 나타내며, 중앙의…

Toward Equality in Everyday Life

Project : BI design Client : Ministry of Gender Equality and Family Project scope : BI design, Application design Year : 2018 여성가족부는 누구도 차별이나 폭력으로 고통받지 않는 정의롭고 아름다운 세상을 실현하겠다는 의지로 ‘평등을 일상으로’ 브랜드를 개발했습니다. 평등이 일상으로 흘러가는 모습을 동등함을 의미하는 기호(=)로 표현하였으며, 퍼플과 오렌지 컬러의 조합으로 국민 모두의 일상을 밝게 비추는 브랜드…

HYUNDAI Electric / INTERGRICT

Project : BI design Client : HYUNDAI electric Project scope : BI design, VI design, Application Design Year : 2017 현대 일렉트릭은 현대중공업 전자전기시스템사업본부가 독립경영체제로 운영됨에 따라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을 위한 체계적인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기업 및 ICT 브랜드,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체계적으로 개발하여 새로운 이미지 전개하는 프로젝트가 진행되었다. 새롭게 개발된 그래픽 모티프인 ‘스마트 슬래시’는 현대일렉트릭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