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wangju Design Biennale

Project : BI design Client : Gwangju Design Biennale Project scope : BI design, Application design Year : 2019 광주광역시는 21세기 디자인 시대를 맞아 디자인으로 도시 경쟁력을 확보하고 차별화된 도시감각을 일깨우기 위해 광주디자인비엔날레를 2005년에 창설했습니다. 해를 지나 2019년에는 디자인을 통해서 우리의 생활과 미래, 사람을 변화시킨다는 메시지를 ‘사람 사는 세상, 따뜻한 휴머니티’로 표현하고 이를 ‘humanity’ 브랜드로…

Seoul International Writers’ Festival

Project : Event Identity design Client : Literature Translation Institute of Korea Project scope : Design Concept, EI design, Application design Year : 2020 세계를 하나되게 하는 문학과 스토리의 향연 서울국제작가축제는 전 세계 작가들과 문학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작품과 생각을 교류하고 매년 선정되는 테마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세계적인 문학행사입니다. Seoul International Writers’ Festival의 영문 이니셜을…

Korea Media Rating Board

Project : CI design Client : Korea Media Rating Board Project scope : CI design, Application design Year : 2019 영상물등급위원회는 영상물에 대한 연령별 등급분류를 통해 국민들이 보다 정확한 정보를 가지고 영상물을 관람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콘텐츠 전문기관입니다. 기관 애칭인 ‘영등위’ 글자를 기반으로 CI 디자인이 개발되었습니다. 동그라미와 도형들을 결합해서 글자가 읽혀지도록 심플하게 디자인되었으며, 에메랄드와 짙은…

City of Songpa

Project: Songpa City Brand Identity Client: Songpa-gu office Project scope: CI design, Application design Year: 2020 Songpa-gu는 대한민국 서울시에 위치한 자치구인데, 서울의 성장을 이끄는 도시로서의 비전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CI는 ‘송파’와 ‘서울’을 상징하는 한글 자음 ‘ㅅ’이자, 선도를 나타내는 화살표로 표현하였습니다. 정사각형 이미지는 삶의 바른 기반이자 삶을 담아내는 공간을 의미하며, 이는 다양한 송파의 모습을 담아내는 캔버스처럼…

PRUGIO SUMMIT

Project : 대우건설 하이엔드 주거브랜드 Prugio Summit BI 개발 Client : DAEWOO E&C Project scope : Brand story, BI Design Year : 2017 푸르지오 써밋은 대우건설의 하이엔드 주거상품 브랜드입니다. 하이엔드 주거브랜드다운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하여 기존 푸르지오와는 다른 독자적인 이미지로 개발하였습니다. 푸르지오 써밋 디자인은 과도한 장식적인 이미지를 배제하고 고유한 이름이 부각될 수 있는 절제된 이미지 개발에 …

FRONT1

Project : BI design Client : D. CAMP BANKS FOUNDATION Project scope : Brand Naming, BI design, Application design Year : 2019 FRONT1은 혁신문화를 기반으로 청년창업 및 스타트업 기업들의 성장을 집중적으로 지원하는 전문 플랫폼입니다. 새로운 생각과 더 넓은 관점으로 비즈니스를 실현하는 플랫폼 본질을 Front로 표현하였으며, 혁신성장의 으뜸이 된다는 의미로 숫자 ‘1’을 더했습니다. 동시에 혁신창업 1번지라는…

Daegu Colorful Festival

Project : Event Identity design Client : Daegu Colorful Festival Project scope : Design Concept, EI design, Application design, Character design Year : 2019 대구컬러풀페스티벌은 매년 5월 다채로운 이벤트와 퍼포먼스로 채워지는 대구시에서 가장 큰 문화예술 이벤트입니다. 대구시는 축제를 대한민국과 함께 세계인이 즐기는 축제로 성장시키기 위해 새로운 이벤트 아이덴티티를 개발했습니다. 대구 도시브랜드 슬로건 ‘Colorful Daegu’의 5개…

HYUNDAI Autron

Project : CI, BI design, Vision Client : Hyundai Autron Project scope : CI design, BI design, Vision design, Application design Year : 2012, 2018, 2019 현대오트론의 기술 브랜드 ‘Mobilgene’은 자동차 업계의 화두인 ‘Mobility’와 유전정보의 단위를 의미하는 ‘Gene’을 결합하여 탄생하였습니다. 로고타입은 알파벳을 연결하여 ‘연결’의 개념을 표현하였으며, 이를 무한대(∽) 기호로 디자인하여 자동차 소프트웨어 플랫폼의 무한 가능성과…